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캐나다 여행, 밴쿠버 여행(조프리 레이크), 조프리 산행

by electricguy 2020. 8. 3.
반응형

캐나다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단풍나무 거리 자료:https://www.wallpaperflare.com/

 

바로 단풍.  도깨비라는 드라마에서 단풍국이라고도 하죠. 이 거리를 한번 본 적도 없는데, 한번 보고 프네요. 언젠가 기회가 있지 않을까요. 꼬오옥~~~~~~~각 계절마다 가고 싶지만 가깝지도 않은 나라이고 비용도 비싸니 쉽지 않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캐나다 브리트시콜롬비아주에 있는 아름다운 호수, 조프리레이크(Joffre Lakes)를 소개합니다. 아래 그림은 어여쁜 아가씨가 호수위에 내린 눈에 쓴 호수이름이네요. 가기전에 아래쪽에 있는 호수.....이름이 ? 그린레이크이네요. 그냥 지나가다 아름답게 보여서 찍은 호수라 이름은 몰랐는데, 세상에 파일정보보니 찍은 장소와 시간등이 포함되어 있네요.

 

잠시 멈춘 발길을 다시 고고..짜잔

그런데 주변에 전혀 사람들이 안 보이네요. ㅋ

 

드디어 산 중간에 있는 호수로 가기위해 입구로 들어섰습니다. 와! 이 모습도 아름답네요.

 

산으로 올라가면서 엎어지고 넘어지고 자빠지고 난리가 났네요. 운동화를 신고 눈쌓인 곳으로 오는 것이 아닌데..... 아가씨는 발라당 엎어져 있네요. ㅋ

 

드디어 오랜시간 끝에 도착한 조프리레이크 중간호수,  위에도 upper joffre lake라고 있습니다. 여기서 포기...

조프리 호수

 

대부분 얼음으로 덮여 있고, 그위에 눈이 살짝 내린 풍경입니다. 여름이 훨씬 이쁘다네요.

 

호수가 얼지 않을 때의 사진, 정말 멋지네요. 와.....와

조프리레이크 출처:https://unsplash.com/

 

그래도 중간 호수에 오니, 사람이 몇명 보입니다. 일본사람들이 왔네요. 서로 사진 찍어주다가 저희는 아래로 내려왔네요. 내려올 때 너무 미끄러워서 귀여운 아가씨가 온통 눈을 청색으로 물들였다는(엉덩이로 밀고 내려와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산을 지키고 있는 이 아저씨도

 

그리고 시내와서 먹은 핫도그도 정말 맛있네요. 사진만 많으면 이 집을 따로 한 페이지를 작성할 건데, 두장밖에 없네요. 그래도 살짝 언급하면 japadog라는 일본애들이 많드는 음식입니다.  윈도우 10에 보면 사진이라는 기본 프로그램이 있는데, 사진을 열어 놓은 상태에서 오른쪽 위를 선택하면 메뉴가 나오는데 거기서 파일정보를 선택하면 언제, 어디서 등의 정보가 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