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랑새

블로그 방문자수 증가와 애드센스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 인증

by electricguy 2020. 10. 7.
반응형

이제 하루 평균 200여명이 검색엔진을 통해 유입되고 있는 추세이고요, 하루 10여명에서 급증한 이유는 검색어 추천에서 찾은 것은 아니고요, 저와 같은 분야에 일반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라고 생각하면서, 다른 방문자수가 많은 블로그를 가보니 의외로 간단하더군요. 너무 어려운 내용을 담으면, 관심범위에서 벗어나는 거고요, 자신의 분야에서 일반적인 수준의 기술에 약간 전문성을 포함하면 좋을 것 같더군요.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9월 1일 10여명 범위에서 140여명으로 증가한 이유가 몇개의 인기있는 타 블로그 내용을 가지고, 전문성을 조금 더 부각해서 포스팅하니 순식간에 올라오더군요. 

그려다가 어제 블로그 유입을 살펴보면, 구글엔진 12, 네이버 6, 다음 162, 카카오톡 5, 줌검색 5 등이고, 기타 유입은 방문자가 다른 포스팅 내용을 본 것으로 판단됩니다. 결국 블로그 유입인구를 늘리려면, 일반인들의 관심사를 생각해봐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가격리에서 벗어나, 일상생활로 들어와서 포스팅하는 것이 조금 쉽지는 않은데요. 더 알찬 내용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오늘 구글에서 PIN번호를 발송했다고 메일이 왔네요. 광고클릭한 방문자 수와 방문자 뷰수가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은데, 무슨 기준으로 보내는지는 모르겠군요. 10달러도 안되는 푼돈인데, 여하튼 PIN번호를 보낸다고 아래처럼 왔네요.

 

반응형

댓글